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상품이 누락됐어요.

리틀티니2022-05-30(ip:)

리틀티니는 출고 프로그램 내 주문검수 기능을 사용하여 주문내역 누락 방지를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.

(주문한 모든 상품이 바코드 스캔되지 않으면 다음 단계로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. )


또한 고객님께서 안심하실 수 있도록 포장이 이루어지는 모든 과정을 녹화하여 

메세지로 전달해드리는 서비스를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. 


혹시 상품을 받아보시고 누락 상품이 있다면 바로 확인이 가능하오니 걱정하지 마시고 

바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/ byte

비밀번호 확인 취소

CUSTOMER CENTER

BANK INFO